배연서 본명 이로한뜻 개명이유

2018. 4. 26. 15:14

안녕하세요 몽키노트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이름이 마음에 드시나요? 세상을 살다보면 특이한 이름을 갖고 살아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고양이 / 김덕배 / 이복동 / 박춘순 등이 있겠습니다  자신이 원해서 처음부터 이름을 작명을 할수 없겠죠 부모님이 어릴적에 좋은 이름이라며 작명소에서 지은 이름이 대부분을 차지할겁니다. 

실시간 이슈 검색어 


어릴적에는 특이한 이름이 창피하고 놀림도 받고 그랬던 아픈추억이 있는 분들은 성인이 되면서 자기 이름이 특이한 이름이라 첫인상에서 이름덕분에 나를 기억한다며 어릴적에는 창피하고 왜 내이름을 이렇게 지었나 원망도 했지만 나이들면서 부모님께 감사한다는 분들도 계십니다.



실시간 이슈 검색어 

배연서(이로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iff_websterb/

물론 어릴적에 이름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 받으셔서 성인되면서 개명신청을 하신분들도 많이있습니다.  또다른 이유로 개명신청을한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고등래퍼2 파이널 무대에서 최후의 2인자리까지 올랐으나 아쉽게 준우승을한 고등래퍼 배연서입니다. 





배연서는 이로한 으로 개명을해서 화제가 되면서 가정사로인해 개명을 했다는 말을 한적 있습니다. 배연서의 어머니는 재혼을 하셔서 새아버지가 생기면서 새아버지 성을 따라야하는 법적 문제로인해  고등래퍼2 프로그램을 계기로 이로한으로 다시 시작하는 의미로 더 높은 곳을 꿈꾸고 싶다는 뜻으로 이로한으로 개명을 했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루뱅 루루뱅뱅

작성자 정보

스토리가 있는 루루뱅뱅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