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길이 김지영사망 진실은?

2018. 4. 28. 23:52


안녕하세요 몽키노트입니다. 요즘 사람들은 누구나 다 바쁘게 살고있습니다. 겨울이면 한가한 농촌도 지금은 너무 바쁜 생활을 하고있습니다. 혹시농촌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 전원일기를 알고 계시나요? 22년간 총 1088회에 걸쳐 방영된 한국 최장수 드라마 전원일기입니다. 농촌의 현실을 사실적으로 보여줬던 국민 드라마로 전원일기에 출연했던 배우들중 지금도 필드에서 활약중인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실시간 이슈 검색어

그 대표적인 인물이 바로  최불암입니다. 한국인의 밥상을 출연하면서 너무나 맛있는걸 소개해주시는 최불암선생님 세월은 어쩔수는 없지만 전원일기때 그 모습을 다시 뵙고싶은 분이십니다. 전원일기에 출연해서 실제부부가 된 케이스도 있습니다. 바로 남일우 김용림 아들  남성진과 복길이로 유명한 김지영씨가 결혼을 했습니다. 





실시간 이슈 검색어

그렇게 시아버지와 시어머니가 배우 가족이 탄생했던겁니다. 김지영씨는 과거 희귀병을 앓았다고합니다. 태어날때부터 앓던 희귀병은 8차례나 수술을 할정도로 심각했습니다 혈관이 엉겨 붙은 혈종이 있는데 의학계에서도 그런 케이스는 처음이었고 성인이 될때까지 살기는 힘들다는 판결을 내렸었다고 합니다.유서를 쓸 정도로 상태가 심각했었는데 아픔을 극복하고 밝에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 한없이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김지영은 남성진과 200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08년에는 아들 남경목을 낳으며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는 중입니다. 희귀병이란 화제로 인해 복길이 김지영 사망설이 돌았으나 루머로 확인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 챙기시고 좋은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루뱅 루루뱅뱅

작성자 정보

스토리가 있는 루루뱅뱅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